반응형

이번엔 처음으로 열리는 ETRI의 JuniorCTF에 참여하였습니다.

시나리오가 정말 흥미로웠어요ㅋㅋ 비록 많이 풀지는 못했지만(3시간정도밖에 못품.. 망할 학원ㅠㅠ) 아얄씨도 재미있었어요! 후기가 많이 늦은거 같지만..

<포스터>


시나리오의 첫 페이지입니다. 동화같았어요.. 게다가 제 계정은 어느샌가 사라져서 재등록ㅋㅋ..(크게보려면 클릭)

문제는 이런식이었습니다. 더 큰 문제는, 제가 리버싱에 막혔다는거(...)

룰이나 설명도 굉장히 디테일해서 좋았어요 :) 


모두들 대단하세요! 클리어하신 분들ㄷㄷ

중간에 '↑얘 못생겼음' 때문에 혼란이 왔었죠..ㅋㅋㅋㅋ

30위까지는 못찍었네요.. 본선올라가신분들 모두 축하드려요!


오랜만에 재밌는 CTF였습니다ㅋㅋㅋ 후기도 쓸맛이 나는게..

근데 어째 갈수록 후기가 짧아지는것같지말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