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8월 31일, 9월 1일까지 남아공 시간으로 12시부터 익일 5시까지 선린인고의 동아리 Layer7이 주최하는 핵페가 열렸습니다. 청소년만 참여가능했지만, 성인분들도 참여하셨기에 성인분들을 포함한 랭킹과 성인분들을 포함하지 않은 랭킹이 나왔죠. 링크는 ctf.layer7.kr 이었으며, 사이트는 평범? 하면서 심플해서 좋았어요.


<포스터>


원래는 늦게시작하고, 이틀동안 진행되려 했으나 바꿔었더라고요. 이래서 훨씬 짧게 느껴진거였군요! 한 6시간정도밖에 못풀어서..ㅠㅠ 뭐 이리 과외도 많고, 일도 많던지 요리조리 왔다갔다 해서 별로 풀 시간이 없었어요ㅋㅋㅋ


제가 푼 문제는 두 문제밖에 없습니다.. 다른건 다 어려워요ㅠㅠ.. 두개 풀고서 20위길래 앗싸! 했는데 밖에 나갔다 들어와서 끝났길래 보니까.. 순위가.. 밀렸죠.. 네..흐흐휴규ㅠㅠ


넴.. 그래서 26위로 대회를 마치게 되었습니다.. 아 아깝다.. 막 20분 남은 상태에서 열씌미 문제를 풀기 시작했지만 미처 풀기도 전에 대회가 끝나버리고 말았습니다.. 그것때문에 멘붕이 좀 심하게 왔었죠. 3일정도는 멘붕에 시달렸던것 같습니다 하하하하하하 대회 끝나고도 한시간동안 모니터만 하염없이.. 바라보았죠.. 뭐 아직도 조금 멘붕은 남아있는것 같습니다만...


15위까지의 스샷입니다.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풀이가 기대되는게, 그 20분 남았을때 후딱 풀던 문제가 걸리네요. 어서 풀이를 보고싶습니다ㅋㅋ 이번 대회는 재미있었던게 노가다 문제였어요. 조금 오래걸리긴 했지만 풀어서 기뻤죠ㅎㅎ 그나저나 MISC만 풀다가는 실력이 늘질 않을텐데 왜 저 미스크만 풀죠.. 아.. 다른것도 풀어야되는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