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 4월 26일 부터 5월 6일까지 미국의 학교들을 위해 열린 PPP(Plaid Parliament of Pwning)의 CTF가 있었습니다. 링크는 picoctf.com 인데요, 아직도 열려있습니다.

저는 CTF가 끝난 직후에 알게 되었기 때문에; 아쉬운 마음으로나마 몇몇 문제를 풀어봤습니다.

제가 약한 웹/네트워크 문제빼고는 대부분 풀리더라고요,.


인트로 페이지입니다. 고등학교 CTF라고 써있지만 중학교도 참가가 가능했습니다.

PPP는 게임방식을 좋아하나봐요. 이번 대회도 게임방식이었습니다. 다음은 게임 스크린샷 몇개입니다.

주인공과 스토리 진행을 도와주는 도우미입니다. 

문제 난이도는..;; 정말 쉽습니다. 제가 약한 분야빼고는 거의 다 꽤나 빠르게 클리어 할 수 있었습니다.

문제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제가 푼 문제들입니다. 재밌으니 한번 들어가 푸시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합니다.ㅋㅋ

이상으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