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Hey guys, if you guys came through because of a recon of Fuzyll, (:D) there's nothing to look for on this page. Glhf on your CTFs!

2014년 1월 19일 한 이틀(?)동안 Ghost In The Shellcode 대회가 열렸습니다.
오랜만의 대회! 우어어엉 하다가 제일 쉬운 문제만 두개풀고.. 으엉..
게다가 한문제는 1점짜리였다고 합니다
ㅠ..
와 근데 이번 CTF는 정말 고퀄리티였어요.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듯한ㄷㄷ

메인화면입니당.


그리고 문제화면이에요.

스코어보드와 왼쪽 아래에 Doge(!)가 보이죠ㅋㅋ

Doge는 요즘 유행하는 개(?) 말투(?)로서 Wow, Much ~~, Such ~~ 등의 어조입니다.

예를들면 Much amaze, Such difficulty! 이렇게 쓰일 수도 있죠.ㅋㅋ

Much game, such ctf, so wow! 

큼큼.. 오랜만의 포스팅질이라 신나나 봅니다.

암튼 이번 ctf의 꽃이었던 게임으로 바로 넘어가겠습니다


실제 RPG게임을 만들어 던져줬습니다.

후덜덜합니다.

동작도 되고 실제 게임입니다. 게임핵도 먹혀요ㄷㄷ

고로, 게임을 해킹하란 소리였습니다.

저 해본적 음슴 망함 암튼 그래서 저는 플레이만 하기로 했습니다! ㅎ하ㅏㅎ!

로긴을 하고 캐릭터선택을 하고! 플레이합니다ㅋㅋ


(게임플레이 화면입니다)


대량학살.jpg

(아얄씨는 무시해주세여)


이게 퀘스트였는데. 저 상자 위에서 4분을 버텨야 했지만, 약 1분이 남았을떄 곰들이 처참히 죽이는 바람에 못 깨는 퀘스트였습니다. 저는 게임핵을 만들줄도 몰라서 그냥 곰잡는 재미로 했죠...


사람잡는 곰입니다. 1분 남으면 다들 일어나서 총을쏩니다.(ㄷㄷ;;)

그래요. 운영진은 곰들에게 총을 준것입니다.


게임 내에서 아는분과의 만남도 있고ㅋㅋ 수다도 떨었습니다.

다른 분들도 많이 만나서 수다떨고.. 그냥 즐겼네요ㅋㅋ 게임 자체로 즐긴 것 같습니다..

재밌는 시간을 지나, 저는 피곤해서 그냥 자버렸네요.



곰아, 미안행

이 스샷 왜있는걸까요ㄷㄷ



암튼 그렇게 대회는 끝났다고 합니다.

PPP가 1등이네요ㄷㄷ

게다가 tomcr00seㄷㄷㄷㄷ혼자서 푸신걸텐데...



마무리는 Fuzyll이 만든 엔딩 크레딧 곡입니다. 중독성 짱이에요.

아얄씨에서 저랑 수다 많이 떠는데ㅋㅋㅋㅋ 이런거보면 역시 제 실력은 멀었슴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