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월. 이제 모나미 펜클럽 활동도 막을 내린다.ㅠㅠ

오늘 알아볼 제품은 바로바로! 

 

모나미에서 나온 모필 브러쉬~ 컬러 리얼 브러쉬이다.

나는 그 중에서도 에메랄드 비치 세트를 받았다.

 

ㅠㅠ 내가 쓰기에는 조금 어려운 색상들이라

펄을 받았으면 참 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든다.

나는 메탈릭 색상 사랑해..

 

보기만 해도 시원~한 패키지.

상자는 꼭 버리지 않고 보관용으로 쓰는 것이다..

이 붓펜으로 말하자면,

피그먼트 잉크를 사용하므로, 펜이 완전히 마르고 나면 더이상 물에 번지지 않는다!

잉크와 브러쉬는 교체 가능하기 때문에 펜만 사고 나면 리필을 사서 계속계속 쓸 수 있다.

 

 

게다가 ㅋㅋ 그림도 가능하다!

색을 섞는 것도 할 수 있다고 하니 해보는 것도? (수채화 같다!)

 

명암도 조금 넣어봤는데, 붓을 누르는 강도에 따라 잉크 양을 조절할 수 있어 좋았다.

 

색도 36종이라 아주 예쁜 색들도 있고,

캘리를 배울 생각이면 분명 꼭 셋트별로 사서 쟁여놨을거라 생각한다.

 

사실 이번 미션을 하며 삼행시가 너무 어려워 다른 분들의 작품을 많이 보게 되었는데,

진짜. 내가 회색을 안좋아해서 그렇지 색들이 정말정말 예쁘고 잘 어울리는 색들로만 모아놓은 것 같다.

 

검정 위에도 발색이 잘 되는 것 같고, 

모나미몰에서 셋트를 구매하면

워터 리얼 브러쉬도 함께 주니 창작활동에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다.

 

모나미, 지난 몇 달 동안 함께해서 즐거웠어.

앞으로도 잘 부탁해~

 

 

 

 

본 글은 모나미 펜클럽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