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컴퓨터 앞에서 워게임을 삽질하고 있을때나, 프로그램의 버그와 씨름하고 있을때나

뭐가 잘 안풀리면 저는 뭘 자꾸 찾아와서 먹습니다.(이유는 몰라요;; 스트레스때문에 그런듯?)

뭐 그렇다고 웹서핑할때도 안먹는단건 아니고요;;

우선 제가 추천하는건 (대부분 전자렌지가 필요합니다)

1) 전자렌지에 돌린초코파이

->초코파이를 전자렌지에서 1분 30초~2분동안 돌립니다. 마시멜로우가 터져나오면  팽창해서 튀어나오면 흐아아..  나오면 그때 전자렌지에서 빼서 드시면 됩니다. 다른 방법은 얼려서 먹는거지만, 이아프더라고요 ㅇㅂㅇ

2) 걍 전자렌지 팝콘

->모두들 아시죠? 전자렌지 돌려서 먹는 팝콘! 2~3분 돌려서 꺼내가지구(화상주의!) 큰 접시에 털어넣는겁니다! 그러고 걍 컴퓨터앞에 놓은다음 하나하나 집어먹으면 되요.. 영화관같이(?)

3) 전자렌지에 돌린 비엔나소세지

->비엔나 소세지를 전자렌지에 20~40초 돌리면 돌리는 도중에 팍 터진답니다. 그때 꺼내서 드시면 되요!

..라고 하면 안전상의 이유로 안됩니다. 칼집내서(버터칼같은걸로요 앞뒤에 내주시면 되요. 앞에만 내면 휘어요;;)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요. 칼집 잘만 내면 안터진답니다! 그 후에 케찹이나 그런걸 뿌려 먹으면 되요! 진짜 맛있음! 걍 냉장고에서 꺼내서 생으로 드신다는 분들도 있는데 화학약품때문에(예를들면.. 방부제!)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4) 초콜릿 등.. 과자 뭐 그런 잡다 간식

->맛있어요..ㅋㅋ 가장 간편한 방법입니다..


더 생각나면 이어서 적겠습니다ㅋㅋ

반응형

'KOREAN > 레시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므라이스  (0) 2018.06.18
카레 볶음 우동  (0) 2018.06.1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