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제가 게으름을 엄청부립니다.

오늘 그런거에 대한 포스팅을 읽었는데요, (링크는 나중에 찾아서 올릴께요) 제가 거기의 게으름뱅이에 너무 해당하는것 같아서.. 오늘부터 바뀌어보겠습니다. 원래 제가 귀차니즘이 많아서 일도 되게 미루고 (예를 들면 학교숙제는 11시쯤에 시작한다던가) 그런데 그때까지 아무것도 안해요. 한 5시간동안 컴앞에 앉아서 진짜 아무것도 안해요. 결과물이 없는데 그동안 뭘했는지도 모르겠고.. 컴퓨터(소셜네트워크)중독인것 같아요.


저는 늘 목표를 너무 크게잡아서(작게잡아도 못지키고) 자책도 하고 이루지도 못하고 자신감도 없어지고 슬럼프도 걸려서 천천히 하려고여. 이게 쉽게 고쳐질지는 모르겟지만.... 그래도 안하는것보단 시도하는게 낫죠.


우선 첫번째 목표는 2월 중순까지 lob, 지금 하고 있는 vampire->skeleton을 끝내려고합니다.(한.. 발렌타인 데이까지?ㅠ) 이게 원래 그렇게 오래걸리는 단계가 아니라는데 지금 꽤 오래잡고있기도 했고.. 어렵네요..ㅋ...

그리고 두번째는 2월말까지 더블릿문제들을 50문제(이상) 풀으려고 합니다. 이건 좀 높은 목표인것같은데, 지금 2년동안 대충해서 29문제를 풀었는데 열심히 하면 50문제까지 풀 수 있을 것 같아요. 


이 목표 다 이룰때까진 롤은 안하려구요 (제가 롤을 못하는것도있고ㅋㅋㅋ 점멸이 얼마 안남았긴 한데..)

으으.. 꼭지켜야지



----[후기(?)]-------------------------------------------------------------------------------------------

2014.02.23

더블릿 50문제는 겨우겨우 다 풀었습니다. 다음달엔 10개 더 풀 예정입니다. 

적어보이긴 하지만 그 이상 해놓으면 이게 난이도가 갑자기 막 올라가서 어려울 것 같고, (제가 특별히 수학이나 뭐 이런걸 잘하는것도 아니고요) 지금 학교를 옮긴 상태인데 학교가 너무 안맞아서 정신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너무 힘듭니다.. 지금 정신적으로 매우 후달리고있어요..


lob는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현 단계는 어떻게 해야하는진 아는데 잘 안되고.. 이게 실력&경험이 있음과 없음의 차이입니다.. 방법을 들엇는데도, 어떻게 되는지도 아는데도 공격실행을 못시키다니 으헝헝ㅠㅠ

암튼 그래서 이건 잠시 뒷편에 넣어두고 6월까지 rop 꼭 이해해서 성공시킬껍니다 꼭이요

지금은 rtl하고 있는데 이것도 방법은 알겠는데 성공이 안되네요 크흡 이걸로 아마 lob 몇몇단계 풀 수 있을테니 이걸로 밀고나갈껍니다. 한동안은. 가상머신을 사용할 수 있는동안은.

근데 브엠 배터리 엄청먹네요 학교에선 사용하기 너무힘들어요 배터리 파괴신


근데 진짜 시간이 너무 없어요.. 망할학교.. 프로젝트에다가 시험을 마구 던져주네요. 이런 악마같은 선생들이.. 게다가 점수도 잘주는것도 아니고.. 너무 힘들어요ㅠㅠㅠㅠㅠㅠ

넴 뻘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KOREAN > 뻘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3월목표] 잡다  (0) 2014.02.24
LeaveRet Wiki  (0) 2014.02.13
심볼릭 링크에 \x2f안들어가지잖아요  (0) 2014.01.07
2014년!  (0) 2014.01.04
xcz.kr 풀이를 다 옮겨왔다!  (0) 2013.11.2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