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모나미에서 택배가 왔다.

 

무얼까..... 두구두구두구.

 

창문으로 빼꼼히 보이는 펜들이 귀엽다.

 

이것은..!! 

FX153 탑골셋-트인것이다.

 

레트로가 유행인줄은 알았겠지만

모나미가 이렇게 나올줄은 몰랐겠지!! (나도 몰랐음)

 

아니 일단 금방이라도 머리를 잘라야 할 것 같은 저 이발소 간판이란!!

분명 이 펜들을 갖고 있으면.... 1980년대로 돌아가버리는 것 아닐까?

심각하게 고민 중.

 

위에서부터 순서대로 자개장(검정)/떡튀순(검정)/이발소(파랑), 아래는 은쟁반(빨강)

이런 아이디어를 어떻게 냈는지 웃음이 나고..

플라스틱에는 반짝이가 들어 더더욱 정겨운 느낌이 든다.

 

다들 한번쯤은 해봤을 그..

형광 플라스틱 끈 땋아서 만드는 열쇠고리, 스쿠비두 라고 불렸던 그것! 

문방구에서 100원에 팔던 그 플라스틱 줄이 기억난다.

 

이렇게 모아 놓으니 참 귀엽고 좋다.

 

디자인이 귀엽고 레트로하고 갬성넘치는것에 대해 백년 만년 말할 수 있겠지만..

그런 글을 읽고 싶어 온 건 아닐테니..

스펙으로 넘어가보자.

 

이 아이들은 FX 700의 리필심을 사용하여 (리필이 가능하고), 저점도 잉크라 잉크뭉침도 없다.

0.5mm로 꽤나 얇고 나는 그립이 마음에 들었다. 필기감도 좋다. 

 

아래는 시필 사진들이다.

레트로 갬성에 맞춰 레트~로하게 적어보려 했으나 그런지는 (ㅋㅋ) 모르겠다

 

펜은 얇고 정확하게 잉크가 나오며 그립이 착 달라붙어 글 쓰기 좋았다.

 

갬성을 좋아한다?

펜을 많이 사용한다?

빨강, 파랑, 빨강 다 필요하다?

이 펜 세트를 사용하면 좋을 것 같다. 

 

FX700 탑골셋-트는 모나미몰, 모나미스토어와 예스24에서 찾을 수 있다고 한다.

 

오랜만에 엄마와 나에게 웃음을 주는 제품이었다.

특히 떡튀순 접시 색은.. 정말 웃음포인트.

모나미 체험단도 이제 거의 마무리 되어 간다.

다양한 모나미 제품들과 일상을 함께 해서 참 좋았다.

 

앞으로도 발전하는 모나미가 되길.

 

 

 

모나미 펜클럽 활동의 일환으로 제품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